TV-BOX M8S Pro L Netflix error UI-800-3
넷플릭스 오류 UI-800-3

넷플릭스는 1997 년에 설립 된 미국 기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 구독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. 넷플릭스는 10년 동안 상당히 인기를 얻었으며 지금은 1억명 이상 유저가 사용합니다. 영화 및 TV 프로그램의 훌륭한 자료로 인해 계속해서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확장하고 있습니다.

Netflix 오류 코드 UI-800-3

최근에  "오류 UI-800-3"에 대한 많은 보고서가 있었습니다. 이 오류는 Netflix에서 지원하는 거의 모든 장치에서 발생했으며 사용자에게 계속 불편을 주고 있습니다.  오류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UI-800-3 오류 원인
- 캐시 된 데이터 : 넷플릭스는 이미지, 스크립트 및 기타 미디어 파일을 장치에 저장합니다. 장치에 캐시 된 데이터가 서비스를 방해하여 문제를 일으킬 수 있습니다.
- 로그인 : 때때로이 오류는 넷플릭스가 직면하고있는 "로그인"문제와 관련 될 수 있습니다.

 

해결 방법 1 : TV 및 세탑박스 다시시작 
경우에 따라 장치를 다시 시작하는 것만 큼 문제를 해결할 수 있습니다. 여기에는 몇 분 동안 장치를 완전히 종료하고 다시 시작하세요.

해결 방법 2 :  와이파이 공유기 연결을 확인한다. 

단말기 전원 및 와이파이가 잘 되는지 확인하고 전원을 껐다 키는 등 리프레쉬를 시켜주는 것이 필요하다. 

 

 

해결 방법 3 : 네트워크 연결선 확인한다. 

네트워크 연결선이 헐겁거나 빠져있는 경우 이 오류가 자주 발생한다. 
또한 티비 또는 셋톱 박스가 와이파이 공유기와 네트워크 연결선을 통해 잘 연결이 되어 있는지 확인이 필요하다. 

해결 방법 4 : 설정 로그 아웃 또는 재설정
이 절차는 장치에 따라 다릅니다.  보통 시스템 설정에 로그아웃을 누르십시오. 로그아웃을 할 수없는 시스템은 앱을 지웠다가 다시 설치하세요.

 

해결 방법 5 : Netflix App 캐시 지우기

 1) 설정 선택

 2) 일반 > 앱 > 넷플릭스를 선택하세요

 3) 데이터 삭제, 캐시 삭제 버튼을 누르세요.

※ 참고 : 이 절차는 특정 장치에 따라 다릅니다.


TV-BOX 에러 UI-800-3

작년말 넷플릭스는 패치 된 라이센스로 모든 TV-BOX를 사용안되게 막았습니다. 완벽하게 사용하려면, 업체에서 배포하는 펌웨어를 기다려야 합니다. 

 

정식 인증된 TV-BOX
 - NVidia Shield TV 2018 
 - Xiaomi Mi Box S 
 - Fire TV Stick Basic Edition 
 - Google Chromecast

 

사용 불가 TV-BOX

 - M8S Pro L
 - M8S Pro W
 - M8S Pro +
 - M8S Pro (S912)
 - A95x Pro
 - KM8
 - K 시리즈

 

해결 방법

1. 패이크 BurnKeyTools를 이용

 1) BurnKeyTools APK 다운로드

BurnKeyTools-V1.06.apk
0.74MB


 2) TV-Box에 APK를 설치하십시오. "Unknown origin"활성화 필요
 3) 앱을 실행하고 버튼을 클릭하십시오.
 4) 몇 초 후에 Success라는 메시지가 나타나며 넷플릭스를 정상적으로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.
 5) 만약 지원되지 않는 Key라는 메시지가 표시되면 TV-Box가 앱과 호환되지 않습니다.
 6) 호환되지 않는 모델의 경우 업체에서 펌웨어 배포할 때 까지 기다려야합니다.

 

2. 모바일 검은색 버젼 설치한다.

 - 링크클릭

 1) 설정 방법

  - 앱을 실행한다.

  - 화면에서 더보기 → 앱 설정

  - Wi-Fi에서만 저장 : 왼쪽으로 설정

  - 콘텐츠 저장 영상 화질(동영상 화질) : 고화질 설정

 

3. 수정된 APK를 다운받아 설치한다.

netflix_470.7z.001
10.00MB
netflix_470.7z.002
6.59MB